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펍지 네이션스컵 2023' 생중계 확정…인게임 아이템 등 이벤트 증정

전자신문
원문보기
사진=메가박스 제공

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국가대항 e스포츠 대회 '펍지 네이션스컵 2023'을 향한 관심에 적극 부응한다.

5일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측은 '펍지 네이션스컵 2023 (PUBG Nations Cup 2023)' 전 경기를 극장 단독 생중계 상영키로 했다고 전했다.

펍지 네이션스컵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온라인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종목으로 펼쳐지는 16개국 대표팀의 국가대항전으로, 올해는 오는 15~17일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총상금 30만 달러(한화 약 4억 원) 규모로 열린다.

메가박스의 PNC 2023 생중계는 메가박스 코엑스, 송도, 킨텍스, 부천스타필드시티,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대구신세계 등 8개 지점에서 일정 전 매치를 상영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예매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인게임 보상아이템 'PNC 2023 배낭 (Level 3)', 메가박스 2D 평일관람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현장에 버금가는 응원전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펍지 네이션스컵 2023' 생중계 예매는 6일부터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달 펍지 글로벌 시리즈 2 그랜드 파이널에 이어 PNC 2023까지 생중계하게 돼 기쁘고,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영화관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각국을 대표해 참여하는 국제 대회인 만큼 선수들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관객분들의 열띤 응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3. 3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