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칸예 웨스트, 또 망나니짓..재혼 아내와 음란행위 적발 "평생 보트 탑승 금지"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킴 카다시안의 전남편 칸예 웨스트와 그의 현재 아내가 공공 음란 행위를 적발당해 보트 회사에 의해 평생 탑승 금지 처분을 받았다.

5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등 외신에 다르면 래퍼 겸 프로듀서 칸예 웨스트와 재혼한 아내 비앙카 센소리는 지난주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보트를 탑승하며 데이트를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개방된 보트 위에서 공공연하게 음란 행위를 했고, 해당 사진이 지난주 공개되면서 큰 비난을 받았다. 심지어 두 사람은 자신들의 음란 행위를 가리기 위해 제삼자를 이용, 선장의 시야를 가리기도 했다.

보트 회사 측은 "우리는 사진이 공개되기 전까지 두 사람이 이런 음란 행위를 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다. 우리 회사 소속의 보트의 운전자는 교통 상황에 집중해야 했고 이 같은 행위는 전혀 알지 못했다"라며 "만약 알았더라면 즉시 배에서 내리도록 지시했을 것이다. 이번 사건은 우리와 완전히 무관하다"라고 성명을 냈다.

이어 "두 사람은 영원히 우리 회사 보트를 탑승할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해당 소식을 접한 전처 킴 카다시안은 소식통을 통해 "절망적으로 당황스럽다"라면서도 "오직 칸예와 비앙카의 행운만을 기원하고 있다"라는 입장을 냈다.


칸예 웨스트는 최근 건축 디자이너인 비앙카 센소리와 극비리에 재혼했다. 이는 킴 카다시안과 이혼 2달 만이다. 비앙카 센소리는 킴 카다시아의 젊은 시절 닮은꼴로도 유명하다.

또 비앙카는 지난 2020년 11월 칸예의 회사 이지 컴퍼니에 입사했으며, 두 사람은 아직 결혼 신고서를 제출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킴 카다시안의 전남편 칸예 웨스트는 유명한 골칫덩이로 유태인 혐오 발언, 히틀러 지지 선언 등으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또 최근에는 결혼 당시 킴 카다시안의 노골적인 사진을 동료에게 공개한 것이 발각되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