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닌자터틀', 박찬욱 '올드보이' 장도리신 오마주했다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영화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감독: 제프 로우 | 제작: 파라마운트픽처스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올드보이'에서 영감받은 레전드 액션을 엿보게 하는 ‘폭풍 성장 히어로’ 예고편을 공개했다.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은 '올드보이'부터 알폰소 쿠아론까지 다양한 영화의 오마주를 담아 기대를 모으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폭풍 성장 히어로’ 예고편은 15년 전 어느 날 미스터리한 액체 우즈로 싸인 아기 거북이 4마리를 발견하는 청년 쥐 스플린터의 모습으로 시작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스플린터 사부의 무술 훈련 속에 전사가 된 ‘닌자터틀’ 형제들이 “이 순간을 위해 훈련했던 거야”라며 화려한 액션을 펼쳐내 두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 장면에 대해 제프 로우 감독은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 중 장도리 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도나텔로가 긴 복도를 가로지르며 장봉을 활용한 전투를 펼치는 장면은 영화 속 가장 인상적인 액션 신으로 손꼽히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도 높아질 전망.

이외에도 감독은 촬영 방식에 대한 영감을 얻고자 다양한 작품들을 참고했는데, 롱테이크 장면은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이 투 마마'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전했다. 롱테이크 방식은 마치 관객들이 영화 속 인물들과 함께하는 경험 속에 몰입감과 친밀감을 느끼게 한다며 “관객들이 거북이 형제들과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길 바랐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14일 개봉 예정.

/nyc@osen.co.kr

[사진]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