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추성훈, 49세 완벽몸매 모닝루틴에 입이 '떡'…4종 운동에 비법 쉐이크까지('사당귀')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추성훈이 완벽 몸매를 유지하는 모닝 루틴을 공개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무려 71주 연속 동 시간대 일요 예능 시청률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고 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사당귀’ 223회에서 추성훈이 49세 나이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관리법을 공개한다. 아침에 일어난 추성훈은 가장 먼저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화장실을 방문한 후 빈 속에 물 한 잔 마시기에 이어 아침 운동까지 이어지는 모닝 루틴을 공개해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진의 두 눈을 초롱초롱 빛나게 한다.

이와 함께 추성훈은 코어 강화에 좋은 추킷 트레이닝 4종 세트를 진행한다. 추성훈은 “운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코어 단련”이라면서 이를 위해 경운기 자세를 시작으로 팔과 가슴 그리고 코어 자극에 좋은 바이킹 자세, 어깨와 복근에 자극을 주는 모래 수영, 팔굽혀펴기 점프까지 총 4단계를 선보인다. 이와 중에 추성훈은 후배 파이터들을 향해 “다리를 펴야지”, “낙오자는 트레이닝 끝날 때까지 기마 자세로 기다려”라며 혹독한 훈련과 감시를 동시에 하는 등 강도 놓은 트레이닝에 출연진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여기서 끝이 아니다. 추성훈이 49세의 나이에도 현역 파이터의 남다른 피지컬을 유지하는 비결로 고단백 건강 음료 ‘추이크(추성훈+쉐이크)’를 선보인다. 추이크는 사과, 바나나, 케일, 당근에 아몬드 우유와 단백질 음료는 물론 요리의 킥으로 닭가슴살을 넣어 만든 음료. 닭가슴살 비린내가 날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후배 파이터들 사이에서 “진짜 맛있어요”라는 감탄이 쏟아지고, 추이크로 신세계를 경험한 듯 “원 모어 플리즈(One More Plz)”라는 주문이 빗발쳤다는 후문. 이처럼 모두가 꿈꾸는 추성훈의 워너비 몸매 관리법은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23회는 3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