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45kg 감량’ 아델, 공연 중 갑자기 노래 끊고 소리쳤다..팬 vs 경호원 중재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팝스타 아델이 공연을 중단하며 팬을 감쌌다.

27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아델은 콘서트 중 돌연 노래를 멈추고 객석을 향해 “일어서서 즐겨도 되는데 저쪽 어린 팬에게 무슨 일이 있나요? 왜 그를 괴롭히는 거죠? 그래 손을 든 당신요”라고 소리쳤다.

이어 그는 경호원들에게 “왜 다들 그를 괴롭히나요? 그를 내버려둘 순 없나요? 그들이 이제 더 이상 당신을 괴롭히지 않을 거예요. 당신은 공연을 잘 즐기고 있으니. 그를 내버려 두세요”라고 부탁했다.

그리고는 팬들을 행햐 “미안해요 여러분. 저 팬은 공연 내내 경호원들과 뒤에 앉은 팬들 때문에 괴로워했다. 그는 재밌는 시간을 보내려고 여기에 온 건데 왜. 여러분 모두 재밌게 놉시다. 다시 시작합시다”라고 부탁했다.


이날 공연에서 한 팬은 자리에서 일어나 아델의 음악을 즐기다가 제지를 당한 걸로 보인다. 이 때문에 실랑이가 벌어지자 아델이 직접 공연을 중단하고 중재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썸원 라이크 유’, ‘헬로’, ‘롤링 인 더 딥’ 등으로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델은 식단과 운동을 통해 45kg 가량을 감량, 화제를 모았다. 다만 최근에는 "인생의 절반 정도 허리가 아픈 상태”라며 뒤뚱거리며 걷는 모습이 포착돼 우려를 자아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