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김세정 "친오빠 120→80kg대 감량..대견해 메이크오버 크게 쐈다"(바자)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그룹 구구단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친오빠와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측은 28일 '김세정의 패션 전성기는 언제? 데뷔부터 첫 콘서트를 앞둔 지금까지. 경이로운 세정의 패션 연대기'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김세정은 "예전부터 히피 콘셉트를 엄청 좋아했다. 한때 한창 려원 선배님이 히피 콘셉트로 진짜 유명했다, 내 어릴 적에"이라고 전했다.

이어 "선배님을 되게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어서 꼭 한 번은 히피 머리 해봐야지 다짐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재즈나 스캣 이런 걸 굉장히 좋아했는데 그런 거를 하시는 분들 보면 히피스럽게 탁 머리를 하시고 재즈하시는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라며 "그 모습에 반했다. 그래서 저도 히피를 좋아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또한 김세정은 친오빠와의 나들이에 차려입은 것을 두고 "오빠가 원래 100kg 나가는 몸무게를 갖고 있는 사람이었다. 한 120kg 정도?"라고 알렸다.


아울러 "살을 확 빼서 80kg대까지 뺀 거다. 너무 대견하지 않나"라며 "저희 숍으로 끌고 와서 헤어스타일부터 옷까지 사주는 쇼핑을 즐기면서 메이크오버 시켜준 날이었다. 나라도 멀쩡히 입고 나가야 안 부끄러울 거 아니냐. 그런 마음으로 차려입고 나갔다. 그날 정말 많은 돈을 쓰고 왔다"고 회상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