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클리블랜드 라인업 공개...우타자 7명 배치 [류현진 등판]

매일경제 김재호 MK스포츠 기자(greatnemo@maekyung.com)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류현진이 상대할 타선이 공개됐다.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27일(이하 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열리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원정경기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이들은 콜 칼훈(1루수) 호세 라미레즈(지명타자) 오스카 곤잘레스(좌익수) 라몬 라우레아노(우익수) 안드레스 히메네즈(2루수) 가브리엘 아리아스(유격수) 타일러 프리먼(3루수) 캠 갤러거(포수) 마일스 스트로(중견수)의 라인업을 예고했다.

클리블랜드는 라우레아노를 비롯한 일곱 명의 우타자를 배치한다. 사진=ⓒAFPBBNews = News1

클리블랜드는 라우레아노를 비롯한 일곱 명의 우타자를 배치한다. 사진=ⓒAFPBBNews = News1


스위치 히터 라미레즈를 포함 총 7명의 타자가 우타석에 배치된다. 좌타자는 칼훈과 히메네즈 두 명이다.

3루수를 보던 라미레즈가 지명타자로 들어가고 우타자 프리먼이 타선에 합류했다.

밤경기 이후 낮경기임을 고려한 듯, 포수도 교체했다. 보 네일러대신 갤러거가 마스크를 쓴다.


지난 8일 맞대결과 비교해도 타선에 변화가 크다. 이후 팀에 합류한 라우레아노가 4번에 자리했고, 주전 좌익수 스티븐 콴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당시 네 명의 좌타자를 배치했던 클리블랜드는 이번에는 전략을 수정, 우타자 비중을 늘렸다.

클리블랜드는 이번 시즌 좌완 선발 상대로 19승 28패 기록중이다. 우완 선발 상대 성적(42승 40패)과 비교해 크게 떨어진다.

[토론토(캐나다)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4. 4전북 코리아컵 우승
    전북 코리아컵 우승
  5. 5삼성생명 이해란
    삼성생명 이해란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