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앤서니 스미스, 라이언 스팬과의 2차전.. UFC 라이트헤비급 대결서 스플릿 판정승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8위 앤서니 스미스. 출처 | 앤서니 스미스 채널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8위 앤서니 스미스. 출처 | 앤서니 스미스 채널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10위 라이언 스팬. 사진 | UFC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10위 라이언 스팬. 사진 | UFC



[스포츠서울 | 싱가포르=김태형기자] 앤서니 스미스가 라이언 스팬과의 2차전에서도 승리했다.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8위 앤서니 스미스(35·미국)가 랭킹 10위 라이언 스팬(31∙미국)을 상대로 2-1 스플릿 판정승을 거뒀다.

앤서니 스미스와 라이언 스팬은 26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할로웨이 vs 코리안 좀비’ 대회 코메인 이벤트 라이트헤비급 경기로 격돌했다.

앤서니 스미스는 지난 1차전에서 라이언 스팬을 1라운드 3분 47초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꺾은 바 있다. 2차전은 라이언 스팬의 설욕전이 될지 기대를 모았다.

1라운드는 스미스가 가져갔다. 스미스는 카프킥과 테이크다운 1회 등으로 점수를 쌓았다.

하지만 2라운드부터 스팬이 경기를 주도했다. 전체 타격 31-19, 유효타 24-19로 점점 차이가 벌어지기 시작했다. 한 차례 그라운드전 이후 스미스의 왼쪽 눈 주변이 크게 부어 있었다. 닥터 체크로 인한 경기 지연이 이어지자 관중석에서는 야유가 나왔다. 하지만 스미스는 오히려 괜찮다며 관중의 호응을 유도했다.


3라운드까지 이어진 결과 앤서니 스미스가 2-1 스플릿 판정승을 거뒀다.

이로써 앤서니 스미스는 2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라이언 스팬과의 2차전까지 승리를 가져갔다. 총 전적은 55전 37승 18패다. 라이언 스팬은 아쉽게 설욕전에 실패했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