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전참시' 다이어터 전현무, 이영자 맛집 겉절이 먹고 식욕 폭발…'겉친놈' 등극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 전현무의 식욕이 폭발한다.

26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61회에서는 송 실장의 가수 데뷔를 축하하는 '어벤제주스' 이영자 전현무 권율의 뒤풀이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데뷔 무대를 마친 송 실장과 전현무, 권율을 위해 '영자 먹투어 2탄'을 시작한다. 앞서 이영자는 지난 제주 맛집 투어에서 모두의 군침을 자극했던 바, 이들과 함께 대천에 위치한 새로운 맛집으로 향한다.

본격 식사에 돌입하자, '탄수화물 다이어터' 전현무는 밑반찬으로 나온 겉절이 맛에 푹 빠져든다. 이에 전현무는 '파친놈'에 이어 '겉친놈'으로 등극한다. 특히 전현무는 "생전 처음 먹어보는 칼국수 맛"이라고 극찬하며 '탄수 괴물' 본능을 폭발시킨다. 이에 전현무의 역대급 식욕 폭발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또한 제작발표회를 하루 앞둔 권율 역시 칼국수 국물을 들이키는 등 '먹텐션'을 폭발시켜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가수로 전격 데뷔한 송 실장은 벅찬 소감과 함께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준 '어벤제주스'와 '전참시' 패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