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행동대장 찬열?..엑소 안에 스파이 '엑소맨' 있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지난주 방송된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 편’에서는 저녁 식사 사다리 타기를 통해 ‘장어집 알바생’에 당첨된 EXO 시우민, 디오, 세훈이 각자 개성 넘치는 3인 3색 알바 스타일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빛의 정원’으로 불리는 야간 테마파크 ‘디피랑’에서 미스터리한 미션을 마주하게 된 EXO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화려한 야경에 푹 빠져있던 멤버들은 별안간 나타나서 춤을 추는 정체불명의 인물을 보고 깜짝 놀라며, 실제 사람인지 그래픽인지를 헷갈려 했다는 후문. 이내 미션임을 알아챈 멤버들은 ‘행동대장’ 찬열을 앞세워 이 정체불명의 인물과 추격전까지 펼쳤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1일 차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 도착한 EXO 멤버들은 기분 좋게 숙소 구경을 마치고 모인 자리에서 ‘히든 미션’의 존재를 알게 된다. 바로 팀의 승리를 방해하는 스파이, ‘엑소맨’이 있었다는 사실에 멤버들은 단 한 명의 ‘엑소맨’ 찾기에 돌입한다. 서로에 대한 의심과 해명, 논리적인 토론과 헛다리 짚기 등 멤버들이 선택한 ‘엑소맨’ 의심 후보 1순위가 누구일지, 그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다음 날 아침,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1일 차와는 또 다른 방식으로 팀을 배정받게 된다. 특히, 시청자들에게는 2일 차 ‘엑소맨’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으로, 색다른 재미 포인트를 기대케 한다. 아침 식사도 뒷전에 두고, 곧바로 2일 차 ‘엑소맨’ 찾기에 돌입하며 서로를 의심하기 바쁜 가운데, 한 멤버는 ‘오늘은 엑소맨이 없는 것 같다’며 자신의 당찬 자신감과 유쾌한 긴장감이 더해지자 이를 들은 진짜 ‘엑소맨’ 멤버의 반응은 어땠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서바이벌 게임’을 위해 슈팅 게임 속 캐릭터들이 입을 법한 테크웨어로 환복한 멤버들은 안전 교육이 끝나기가 무섭게, 안대가 씌워진 채로 차를 타고 의문의 장소에 도착하게 된다. 시야가 차단된 채, 낯선 장소에 뿔뿔이 흩어진 멤버들이 각자 눈을 뜬 장소는 과연 어디일지, 이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엑소맨’의 존재가 수면 위로 드러난 이후 ‘엑망진창’이 되어버린 EXO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 편’은 8월 25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차도 트럼프 노벨평화상
    마차도 트럼프 노벨평화상
  2. 2연준 독립성 침해
    연준 독립성 침해
  3. 3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4. 4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5. 5박나래 전 매니저 조사
    박나래 전 매니저 조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