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우당탕탕 패밀리' 이도겸, 할리우드 유망 감독으로 변신…완벽 슈트핏 [N컷]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KBS 1TV '우당탕탕 패밀리'

KBS 1TV '우당탕탕 패밀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우당탕탕 패밀리' 이도겸이 할리우드 유망 감독 강선우 캐릭터로 변신했다.

23일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극본 문영훈/연출 김성근) 측은 할리우드 유망 감독 강선우로 분한 이도겸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웬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이도겸이 연기하는 강선우는 뜻한 바는 꼭 이루고야 마는 완벽주의자 그 자체인 인물이다. 한번 결정하면 끝까지 밀고 나가는 성격 덕분에 강선우는 미국 유학 당시 아버지의 바람을 저버리고 경영학이 아닌 시네마 스쿨에 입학, '할리우드 유망 감독'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공개된 스틸컷 속 강선우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이도겸의 모습이 눈에 띈다. 엄격해 보이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다가도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은 차도남 이도겸의 반전 매력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 다른 스틸컷에서 이도겸은 유려한 눈빛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회색 슈트 속 앞섬을 풀어헤친 검은색 와이셔츠 패션을 완벽 소화한 이도겸의 섹시미가 눈길을 끈다.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진은 "이도겸의 매력 넘치는 비주얼과 연기는 강선우 캐릭터를 멋쁨의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면서 "이도겸이 완벽주의 그 자체인 강선우를 어떻게 그려낼지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당탕탕 패밀리'는 '금이야 옥이야' 후속으로 오는 9월18일 오후 8시3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