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6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9월 13일 개봉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 "에르큘 포와로가 새로운 사건으로 돌아온다"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영화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 메인 예고편.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 메인 예고편.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감독 케네스 브래너)이 오는 9월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은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베니스에서 은퇴 후 삶을 살아가던 ‘에르큘 포와로’가 우연히 영혼들을 현실로 불러들이는 모임에 참석한 후 갑작스레 발생한 살인사건의 진실을 추리하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이를 기념해 작품의 감독이자 세계적인 명탐정 ‘에르큘 포와로’로 돌아온 케네스 브래너가 작품에 대한 핵심 포인트를 직접 전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네스 브래너는 “에르큘 포와로가 새로운 사건으로 돌아온다”면서 은퇴 후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그가 어떤 계기로 다시 탐정의 세계로 돌아오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름다운 베니스의 풍광과 그곳에서 펼쳐지는 충격적인 살인 사건은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기묘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이어 “평범한 스릴러가 아니다. 포와로도 이런 사건은 처음이다”라고 말해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유령’의 정체와 극강의 서스펜스를 자랑하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은 오는 9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