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데뷔 7주년’ 만에 누적 스트리밍 ‘80억’ 달성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올해 데뷔 7주년째인 가수 임영웅이 멜론(Melon) 누적 스트리밍 80억회 돌파 기록을 세웠다.

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임영웅은 지난 15일 기준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멜론(Melon)에서 누적 스트리밍 80억 회를 넘어섰다. 이날 기준 누적 스트리밍 수는 80억 639만. 지난 1일 79억회 돌파 후 14일 만의 성적이다.

‘역대급’ 성적을 달성한 임영웅이지만 여전히 초심을 잃지 않았다. 그는 지난 8일 임영웅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무더운 날씨에 잘 지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로 시작하는 글을 올려 “벌써 8월 8일이라니! 벌써 7주년이라니”라고 감회를 밝혔다.

그는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너무나 감사한 시간들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데뷔 7주년을 맞이했습니다”라며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께 늘 보답하려는 노력이 항상 부족한 것 같지만 앞으로도 늘 사랑에 보답하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요즘 건강과 ○○○를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과 각종 영양제 그리고 운동까지!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나의 건강은? 내가 챙긴다! 나건내챙. 오늘 다들 건강 챙기는 인증샷 올려보는건 어떨까요?”라고 했다.

임영웅은 “끝으로 태풍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영웅시대를 포함한 모든 분들이 피해없이 무사히 태풍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 전했고, 마지막으로 ”그럼 여러분~ 건행“이라고 팬들을 챙겼다.


한편, 임영웅은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후 그는 몇 년 간의 무명생활 끝에 2020년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 진에 당선되며 대중들로부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이해찬 국내 이송
    이해찬 국내 이송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