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스테이씨가 틴프레시의 정수를 보여준다.
16일 오후 6시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Bubbl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2월 발매한 'Teddy Bear'로 돌풍을 일으킨 스테이씨는 6개월 만에 컴백해 굳히기에 나선다. 스테이씨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서 차별화된 청량함, 긍정적인 에너지를 극대화 해 틴프레시의 정수를 보인다.
타이틀곡 'Bubble'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이다. 이번 곡 역시 스테이씨의 히트곡을 담당했던 소속사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작곡했다.
가사는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었다. 세상이 원하는 동그라미가 아닌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동그라미로 나 답게 살자는 스테이씨만의 긍정적이고 유쾌한 메시지가 담겼다.
Iffy yo iffy yeah 이불 밖은 위험해/Let it go let it pass 좋은 것만 기억해/빙글빙 빙글뱅 안 돌리고 싶어 해/Listen up listen up 나다운 게 필요해
Let me go let me say/이제 그만 hate or hate/Hello hello punch you like a 808/나는 나 너는 너 전혀 문제없는걸/다른 것과 틀린 건 달라/동그라미 원하지/미래는 그 누구도 몰라 Nobody knows
이외에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솔직함을 무기로 세워 당찬 매력의 'Net Like You', 아픈 청춘을 보내는 팬들을 위로한ㄴ 'I Wanna Do', 당돌하게 사랑을 외치는 소녀의 'Be Mine' 그리고 'Bubble(English Ver.), 'Bubble(Speed Up)(English Ver.)까지 꽉 채웠다.
스테이씨가 올여름 마지막을 축제 분위기로 물들인 가운데, 스테이씨만의 청량한 매력에 빠져보자.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