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남다른 ‘내 사람’ 챙기기…“3개월 식비로 4천만 원 써” (편스토랑)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가수 송가인이 출격한다.

11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전국 팔도 어머니, 아버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편세프 도전장을 던진다.

MC 붐은 “(송가인이) 평소 요리를 잘한다”라며 “고향이 진도인데 부모님이 향토음식을 굉장히 잘 만드신다”며 언급했다. 이에 송가인은 “엄마가 해주시는 음식 맛을 흉내 내려고 하다 보니 음식을 잘하게 되더라”라고 답했다. 그런가 하면 이번 ‘편스토랑’ 출연을 위해 진도에 계신 어머니, 아버지가 막강한 지원사격을 해 주셨다고.

사진=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신상출시 편스토랑


이후 공개되는 VCR에서 송가인은 선배 한혜진의 집을 방문, 다양한 향토 음식을 만들며 요리 실력을 뽐냈다. 이를 본 어남선생 류수영은 “손질을 너무 시원시원하게 잘해서 식당 영상 보는 줄 알았다”라며 “‘편스토랑’에 너무 늦게 나오신 것 같다”며 감탄했다고. 중학생 때 처음 요리를 시작했다는 송가인. 그는 “대학생 때 자취하면서 뼈다귀탕을 끓여 친구들 먹이기도 했다”며 집밥에 진심인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은 주변 사람, 스태프 챙기길 좋아해 3개월에 식비로 4천만 원을 지출한 적도 있다고. 그러면서 “그래서 매니저가 20kg이나 쪘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스타들이 출연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