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20대 흑인 혼혈 모델과 3번째 열애설..백인+금발 취향 변했나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가 열애설을 부인했던 흑인 혼혈 모델과 다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가 열애설을 부인했던 흑인 혼혈 모델과 다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9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디카프리오(48)는 모델 마야 자마(28)와 스페인 이비자섬에 있는 한 나이트 클럽 파티에 동반으로 참석, 데이트를 즐겼다.

외신은 "디카프리오는 검은색 재킷과 모자를 쓰고 자신의 모습을 감춘 채 클럽에 도착했고, 마야 자마는 클럽에서 놀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SNS에 인증했다"라고 밝혔다.

소말리아계 아버지를 둔 마야 자마는 영국 국적으로, 영국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인 ‘러브 아일랜드’의 진행을 맡고 있는 유명 모델이자 방송인이다.

앞서 두 사람은 이미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이를 부인한 바 있다. 특히 마야 자마는 디카프리오의 이니셜을 새긴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올해 2월 함께 BAFTA 애프터 파티에 있는 모습이 목격됐고, 최근 뉴욕에서 만나 한 차례 데이트를 했다. 또 파리의 한 클럽을 함께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하지만 디카프리오는 측근을 통해 "마야 자마와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최근 자신의 여성 편력 이미지를 버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 한 측근은 "디카프리오가 자신이 25세 미만의 여성과만 사귄다는 루머에 불쾌해하고 있다. 그 이미지를 버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