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나탈리 포트만, 불륜 남편과 결국 이혼 결심…"11년 결혼생활 정리" [N해외연예]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나탈리 포트만, 벤자민 마일피드 ⓒ AFP=뉴스1

나탈리 포트만, 벤자민 마일피드 ⓒ AFP=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할리우드 배우 나탈리 포트만(42)이 불륜을 저지른 댄서 남편 벤자민 마일피드(46)와 이혼을 결심했다.

7일(현지시간) US위클리 등 미국 매체에 따르면 나탈리 포트만은 결국 최근 벤자민 마일피드와의 이혼을 결정하고, 11년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한다.

나탈리 포트만의 측근은 "벤자민 마일피드의 불륜 사실이 보도되고 난 뒤에도 그들은 결혼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으나 최근에 이를 그만두게 됐다"고 전했다.

나탈리 포트만과 벤자민 마일피드는 지난해 별거했지만, 재결합을 위해 노력해왔다. 하지만 지난 6월 벤자민 마일레드가 25세 여성 기후 관련 활동가인 카미유 에티엔과 바람을 피운 것이 소문 나고, 이것이 뉴스로 보도까지 되면서 분위기는 바뀌었다. 최근에는 나탈리 포트만이 결혼 반지를 빼고 한 행사장에 참석한 것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아니냐'는 소문을 낳기도 했다. 이후 소문은 사실로 드러났다.

관계자는 "(헤어지기로 결정한 후) 현재 그들은 아이들의 안위를 위해 함께 논의하고 있다"며 벤자민 마일피드가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탈리 포트만은 '레옹' '스타워즈' 시리즈를 비롯해 '클로저' '브이 포 벤데타' '블랙 스완' '토르' 시리즈 등의 대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프랑스 출신 벤자민 마일피드와 영화 '블랙 스완'을 통해 만나 지난 2012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알레프 포트만 마일피드, 딸 아밀라 마일피드를 두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