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3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현영 "조규이로 개명…딘딘은 친구일 뿐, 남자다운 사람 좋아" (노빠꾸)[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바라는 남자상에 대해 전했다.

7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조현영, 탁재훈 개싸가지 없다고 소문 낸 레인보우의 아찔한 막내 | 탁재훈의 압박면접 EP.05'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탁재훈은 "본명이 조현영이 아니다"라고 말을 꺼냈고 조현영은 "이름이 별로 안 좋다고 해서 바꿨다. 마침 어제 신고를 했다"고 알렸다. 이어 "조규이(로 바꿨다)"고 밝혔다.

조현영은 결혼이 목표라고 밝히면서도 "남자는 없다. 딘딘은 친구일 뿐이다. 저는 남자다운 사람을 좋아한다. 제가 봤을 때 비전이 좀 있어야 한다. 당연히 불법적인 건 안 된다. 앞으로 남자를 만나고 싶은 의향이 있다"고 전하기도.



또 조현영은 과거 딘딘이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해 "조현영이 탁재훈을 봤는데 탁재훈 XX가지 없다더라"라고 한 말에 대해 "오해가 있다"고 전했다.

그는 "그때가 중학교 3학년이었다. 딘딘이 제가 '탁재훈이다'라고 했다는데 저는 '안녕하세요'라고 했다. 이야기를 부풀린 것. (탁재훈이) 인사를 안 받아주신 건 맞다. (X가지 없다고 한 건) 제가 너무 어렸다"고 덧붙였다.


그럼에도 "지금도 그냥 지나가면 어떻게 할 건가"라는 물음에 "그럼 또 'XX가지라고' 얘기하겠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노빠꾸탁재훈'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성훈 야노시호 부부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
  2. 2강변북로 성수대교 추돌사고
    강변북로 성수대교 추돌사고
  3. 3관저 이전 특혜 김오진
    관저 이전 특혜 김오진
  4. 4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5. 5트럼프 알코올 중독자 성격
    트럼프 알코올 중독자 성격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