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공개 즉시 ‘D. P. 2’ 1위 우뚝…OTT 통합랭킹

이데일리 김현아
원문보기
8월 1주 차 키노라이츠 통합 랭킹
‘경이로운 소문 2’, ‘밀수’ 신규 진입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OTT 통합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8월 1주 차(7/27~8/2) 통합 콘텐츠 랭킹을 공개했다.

새로운 1위는 7월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 2]이다.

이 작품은 2021년 공개된 [D. P.]의 새 시즌으로, 근무 이탈 체포조 준호와 호열이 여전한 현실에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작에 이어 후속작도 8월 4일 기준 키노라이츠 신호등 평점 91%대의 높은 평가를 받으며 흥행 중이다.

두 번째로, 7월 29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악귀]가 2위를 차지했다. [악귀]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로, 지난 4주 동안 주간 통합 랭킹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세 번째는 최수영과 전혜진 주연의 ENA 드라마 [남남]으로, 이 작품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이 드라마는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같은 한 집 살이를 그린 웹툰 원작 드라마로, 시리즈의 중반으로 진행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 번째는 2020년 방영된 시즌 1에 이어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욱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 펀치]다. 7월 29일부터 공개되었으며, 지난 시즌 등장인물들이 다시 활약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키노라이츠는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 외에도 OTT 서비스 종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OTT 트렌드 랭킹 차트와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왓챠, 쿠팡플레이의 콘텐츠 랭킹 차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 순위는 약 10만 건의 영화, 드라마, TV 예능 데이터와 내외부 국내 미디어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하여 산출됐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