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여성 바꿔가며 호화로운 선상 파티..한결같은 모델 취향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는 여전히 20대 비키니 미녀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고 있다. 이번에는 미국 연애 리얼리티 예능 '러브 아일랜드' 금발 미녀와 선상 파티를 즐겼다.

7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스페인 럭셔리 휴양지 이비자에서 비키니 미녀들과 함께 휴가를 즐겼다.

외신은 "디카프리오가 이번에도 지중해에서 친구들과 휴식을 즐겼다. 비키니 차림의 많은 금발 여성들도 이 모임에 합류했다"라며 "이 중에는 유명 방송인이자 모델 아라벨라 치(32)도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디카프리오는 이번 이비자 휴가에서 모델 닐람 길, 마야 자마, 브래들리 쿠퍼의 전처인 모델 이리나 샤크를 초대해 파티를 함께 즐긴 바 있다.

하지만 디카프리오는 현재 모델 지지 하디드와도 만나고 있는 상태. 때문에 양다리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에 대해 한 내부자는 "두 사람은 현재 조건 없는 데이트를 하고 있다. 그들은 너무 자주 여행을 하므로 관계를 개방적이고, 유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어느 쪽도 현재 정착하고 싶지 않아 한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35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했다. 디카프리오의 전 여친 중에는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 등 당대의 톱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런 그의 여성 편력은 할리우드에서도 비난거리가 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