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브래드 피트, 재혼 임박..27세 연하 여친과 곧 정식 동거 시작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가 연인 이네스 드 라몬과 곧 동거를 시작한다.

5일(한국시간) 미국 더 메신저 등 외신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59)는 27세 연하의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32)은 유럽에서 여름 휴가를 함께 보낸 후 미국 LA에서 동거를 시작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11월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후 목하 열애 중이다. 한 측근은 "브래드와 이네스의 관계는 완벽하게 잘 진행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래드 피트는 F1영화 촬영 중 파업이 시작되자 유럽에서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현재 이네스도 브래드 피트 소유의 프랑스 자택에서 함께 지내고 있다. 함께 유럽을 여행하며 여름 휴가를 보내고 있으며, 사이가 더 강해지고 있다. 브래드는 그녀는 진심으로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머물고 있는 프랑스 대저택은 피트가 졸리와 결혼 생활 당시 아이들과 머물렀던 곳이기도 하다.

이어 이 관계자는 "브래드는 여름이 끝난 후 이네스가 자신의 미국 로스 펠리스 새집으로 이사하기를 원한다. 이미 동거를 제안했으며, 그녀 역시 기쁘게 받아들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래드 피트의 보다 30살이 어린 현재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은 미국의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으로,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지난해 9월 파혼한 바 있다. 최근 이혼 소송에 마침표를 찍었다.

또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이혼 후 아직까지 양육권을 두고 소송전을 벌이고 있다. 졸리는 전남편 피트와의 사이에서 캄보디아에서 아들 메덕스, 베트남에서 아들 팍스, 에티오피아에서 딸 자하라를 입양했으며, 둘 사이에 직접 낳은 딸 샤일로와 쌍둥이 남매 녹스·비비엔 등 6명의 자녀를 뒀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