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톰 크루즈, '최근 이혼' 소피아 베르가라와 재결합 원해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톰 크루즈가 최근 이혼한 소피아 베르가라에게 호감을 보이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4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1)는 한때 데이트했던 배우 소피아 베르가라(51)와 재결합을 원하고 있다. 소피아 베르가라는 최근 배우 조 맨가니엘로와 이혼한 바 있다.

한 소식통은 영국의 히트 매거진에 "두 사람은 과거에 이미 교제했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비록 그것이 완전한 로맨스라기보다는 짧은 장난에 가까웠지만 말이다"라며 "두 사람은 할리우드 힐스에서 함께 파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시 소피아 베르가라는 톰 크루즈와의 짧은 만남을 원했던 것 같다. 공식 교제 신호를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두 사람은 결국 친구로 남았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로맨스는 2005년에 파파라치 사진이 찍히면서 보도된 바 있다. 당시 톰 크루즈의 일대기를 폭로한 한 작가는 책을 통해 "소피아 베르가라는 톰 크루즈의 사랑스러운 미소에 푹 빠졌다. 첫 만남 이후 쏟아지는 전화, 꽃, 초콜릿에 즐거웠다"라며 "문제는 톰 크루즈의 종교인 사이언톨로지의 개종이었다. 그녀는 독실한 가톨릭 신자였기 때문"이라고 증언했다.


지난달 소피아 베르가라는 남편 조 맨가니엘로(46)는 공식 성명을 내고 이혼 사실을 갑자기 알려 팬들에게 충격을 준 바 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임신 계획에 대한 입장 차이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소식통은 "조 맨가니엘로는 항상 아빠가 되고 싶었고, 그런 감정이 최근 몇 년 동안 더욱 강해졌다"라고 말했다.


한편 톰 크루즈는 2012년 8월 배우 케이티 홈즈와 이혼했다. 케이티 홈즈는 이혼 후 양육권을 얻어 딸 수리 크루즈와 함께 뉴욕에서 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