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6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서준맘' 박세미 "'숨만 쉬어도 잘 된다'고? 인기 안주하지 않겠다"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개그우먼 박세미가 인기에 안주하지 않겠다는 열정을 드러냈다.

2일 매거진 우먼센스가 유튜브 '안녕하세미'에서 신도시 맘 '서준맘'이라는 부캐로 활약 중인 박세미의 8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세미는 평소 서준맘의 시그니처 복장인 롱원피스와 화려한 핸드폰 스트랩을 잠시 벗어 둔 채, 본캐 박세미로 돌아와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박세미는 화보 촬영에 이어 인터뷰에서 요즘 인기 소감에 대해 답했다. 그는 "기쁨 반 두려움 반이다. 지금의 인기가 식으면 너무 허무할 것 같아 마음껏 기뻐하지 못하는 점도 있다. 그래서 요즘은 박세미로 롱런할 수 있는 방법이 뭘지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다"라고 했다.

이어 "주위에서는 '너 이제 숨만 쉬어도 잘되니까 즐겨!'라고들 말하는데, 절대 그러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공부하고 노력하며 안주하지 않는 열정을 끝까지 지켜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열정을 드러냈다.


방송인 박세미가 신도시맘 '서준맘'으로 구독자들을 웃고 울리는 비결에 대해서는 "구독하시는분들이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는 것 같다. 제가 서준이에게 사랑을 주는 모습을 보며 자신이 어릴 적 부모로부터 사랑 받았던 순간 또는 반대로 보호받지 못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위로 받는다고 하더라"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박세미는 "주어진 건 최대한 열심히 하고, 앞으로 벌어질 일에 대해 최선을 다할 거다. 잘하진 못해도 열심히 하다 보니 지금에 온 게 사실이다. 제 긴 무명 시간 동안 깨달은 것 중 하나다"라고 인기에도 들뜨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