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스타뉴스-미디어보이 주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임영웅은 2년 연속 대상을 비롯해 AAA페뷸러스, AAA핫트렌드, 팬들이 뽑은 DCM인기상까지 총 4관왕에 안았다.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AA'에는 올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배우들이 참석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글로벌 축제의 장을 펼쳤다. 2022.12.13 /사진=김창현 기자 chmt@ |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번 선행에 나섰다.
1일 한국소아암재단 측은 임영웅이 7월 선한스타 가왕에 등극해 받은 상금 200만원 전액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의 외래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이름으로 기부된 상금 200만원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외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가수 임영웅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임영웅은 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 금액 6024만원을 달성했다.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