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한채영, 결혼 17년 현실 민낯…"훈남 남편? 이제 없다"

뉴시스 서예진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한채영. 2023.07.31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한채영. 2023.07.31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예진 기자 = 배우 한채영이 가족 일상을 전했다.

31일 방송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한채영이 특별 MC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한채영은 2007년 결혼 당시 남편으로부터 5억 원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2억 원 상당의 외제 차를 프러포즈 선물로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한채영은 최근 "훈남 남편은 이제 사라졌다"고 폭탄 발언한 것에 대해 "결혼 17년 차가 되니 베프같이 산다"며 "그래서 프러포즈에 대해 물어보면 이제 민망하다"고 했다.

이어 한채영은 열 살 아들을 언급했다. 그는 "지금은 아들을 더 좋아한다"며 "아들이 결혼기념일에 깜짝 초대장을 줘서 부엌에 가봤더니 케이크과 풍선을 준비했더라"라며 "우리 아들이 엄마가 액세서리 하는 걸 많이 보니까 좋아한다고 생각했는지 반지 모양 풍선을 선물했다"며 흐뭇해했다. 그러면서 "진짜 반지보다 더 기분이 좋더라"고 덧붙였다.

김숙은 한채영의 어설픈 요리 실력을 언급했다. 그러자 한채영은 "제 요리는 그때그때 맛이 다르다"며 "아들이 6살때 꼬마김밥을 만들어 주는 걸 좋아했다. 그런데 그날따라 맛이 없었나 보다. 햄과 고기, 참치를 넣고 만들었는데 세 알 먹더니 '엄마 나 너무 배불러 안 먹을게' 하더라"라며 민망해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yj@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대체자
    손흥민 대체자
  2. 2유재석 조세호 하차
    유재석 조세호 하차
  3. 3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4. 4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5. 5대통령실 계엄 수사
    대통령실 계엄 수사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