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완치 후..."살아있는 것이 행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박테리아 감염으로 중환자실에 입원까지 했던 팝스타 마돈나가 회복 후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30일 마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은 최고의 약이다. 퇴원한지 한 달째, 그간 나의 모습을 되돌아볼 수 있었다"라며 아들 데이비드 반다, 루르드 레온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마돈나는 "엄마로서, 당신은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끝없는 희생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내 상황이 나빠지자, 자녀들이 나를 위해 나타나주었다"라며 "그간 자녀들에게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면을 이번 기회에 볼 수 있었고, 이것은 정말 모든 차이를 만들었다"라고 감격했다.

이어 "내 친구들의 사랑과 지지도 마찬가지였다. 내가 살아있는 것이 얼마나 행운인지 깨달았다. 그리고 친구들과, 또 다른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된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를 알 수 있었다"라며 "나를 지켜주신 모든 천사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마돈나는 지난달 미국 뉴욕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 중환자실로 긴급 이송됐다. 마돈나 측 관계자는 “심각한 박테리아 감염으로 중환자실에 머물게 됐다”라고 알려졌다.

당초 그는 데뷔 40주년을 기념해 7월부터 'Celebration World Tour'를 진행, 내년 1월까지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할 계획이었다. 이를 위해 하루 12시간 씩 연습하는 등 무리한 강행군을 이어갔고, 결국 몸에 이상이 생긴 것으로 전해졌다.


며칠 뒤에 퇴원한 마돈나는 “일단 난 건강과 강해지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장담컨대 최대한 빨리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 현재로선 북미 투어 일정을 재조정하고 10월 유럽에서 다시 시작하겠다. 여러분 사랑해요”라고 투어 의지를 내비쳤다.

/yusuou@osen.co.kr

[사진] 마돈나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