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접히는 삼성폰 '갤럭시Z' 경험해보세요"…체험 공간 마련

아시아경제 김보경
원문보기
서울 성수, 부산 광안리 등 6곳 조성
패션·게임·건강 등 다양한 체험 가능
삼성전자 갤럭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서울 성수, 부산 광안리 등 국내 총 6곳에 마련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 플립5, 갤럭시Z 폴드5, 갤럭시 탭S9, 갤럭시 워치6 등 신제품 체험이 가능한 '갤럭시 스튜디오'를 다음 달 20일까지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부산 광안리에 마련된 갤럭시 체험관[사진제공=삼성전자]

부산 광안리에 마련된 갤럭시 체험관[사진제공=삼성전자]


라이프 스타일을 파는 마켓 콘셉트를 적용한 공간이어서 '플립 사이드 마켓(Flip Side Market)'이라고 이름을 지었다.

관람객들은 패션, 게임, 북스토어, 건강 등 다양하게 구성된 공간에서 갤럭시 신제품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폰을 대여해 각 체험 공간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구매 경험에 따라 굿즈도 받을 수 있다.

관람객들은 패션 소품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플립5를 체험할 수 있다. 여러 각도에서 셀프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플립5의 커버 스크린 '플렉스 윈도우'를 자신의 개성에 맞게 꾸며볼 수 있다.

서점으로 연출된 공간에서는 폴드5의 대화면을 통해 e북을 보면서 사전으로 단어를 검색하고, 동시에 S펜을 활용해 '삼성 노트'에 필기하는 등 다양한 멀티태스킹 체험이 가능하다.


스포츠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폴드5와 갤럭시 탭S9 울트라를 통해 스포츠 게임이나 고사양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갤럭시 워치6는 건강 콘셉트의 공간에서 체험 가능하다. 수면 유형을 진단하는 테스트를 진행하고 건강한 수면 솔루션을 제안받을 수 있다. 다양한 스트랩과 매칭해 나만의 개성 있는 갤럭시 워치를 꾸며볼 수도 있다.
더현대 서울에 조성된 갤럭시 체험관[사진제공=삼성전자]

더현대 서울에 조성된 갤럭시 체험관[사진제공=삼성전자]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사장)은 지난 28일 갤럭시 스튜디오 '서울 성수'와 '부산 광안리'를 모두 찾아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 사장은 "국내 소비자들께서 갤럭시 생태계가 실현하는 모든 혁신을 몰입감 높은 환경에서 경험하실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 삼성 강남, 삼성 스토어 홍대점,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과 해변 마켓 컨셉으로 연출된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도 갤럭시 신상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이진호 체납
    신은경 이진호 체납
  2. 2대통령 통일교 겨냥
    대통령 통일교 겨냥
  3. 3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4. 4문상민 은애하는 도적님아
    문상민 은애하는 도적님아
  5. 5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