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양다리 딱걸렸네..지지 하디드 아닌 아시아 모델과 데이트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가 다시 한번 슈퍼 모델과 데이트를 즐겼다. 이번에는 아시아계 28세 모델 닐람 길이 그 주인공이다.

26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지난 월요일 프랑스의 럭셔리 휴양지인 생 트로페의 해변에서 닐람 길과 데이트를 즐겼다.

외신은 "디카프리오는 호화로운 요트를 타고 닐람 길과 함께 요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의 오랜 친구 토비 맥과이어, 다른 여성도 동행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몇 달 동안 계속해서 만나고 있으나 아직 열애설에 대해서는 입을 열지 않고 있다. 이번에 함께 포착된 것은 올해만 벌써 4번째다.

한 내부자는 "디카프리오는 올해 여름 휴가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결정했다. 그는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을 우선시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영국 런던의 한 레스토랑에서 만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처음으로 열애설에 휩싸였고, 불과 한 달 뒤 다시 프랑스의 한 호텔에서 함께 떠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공개되기도 했다.


닐람 길은 인도계 영국 패션 모델로, 18세 때 버버리 모델로 데뷔한 바 있다. 그녀는 톱모델뿐 아니라 인종 차별 및 가정 폭력 반대 활동가로도 활약하고 있다고. 디카프리오가 참석했던 올해 칸 영화제에서도 레드카펫을 밟았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현재 모델 지지 하디드와도 만나고 있는 상태. 한 내부자는 "두 사람은 현재 조건 없는 데이트를 하고 있다. 그들은 너무 자주 여행을 하므로 관계를 개방적이고, 유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어느 쪽도 현재 정착하고 싶지 않아 한다"라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5. 5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