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맘카페에서 논란된 장원영 초등학생 대처... '표정 궁예'로 인성 지적?

문화뉴스
원문보기
[명세인 기자]
사진=아이브 첫 정규 앨범 'I've IVE' 장원영 콘셉트 포토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아이브 첫 정규 앨범 'I've IVE' 장원영 콘셉트 포토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명세인 인턴기자] 그룹 아이브 소속 장원영의 다가오려는 초등학생에 대한 대처가 담긴 영상에 대한 일부 맘카페의 비난하는 반응이 논란이 불거졌다.

문제가 된 영상은 장원영과 같은 그룹 멤버 가을이 이동 중일 때 촬영된 약 2초짜리 영상이다. 장원영이 걸어서 이동하는 중에, 한 아이가 장원영에게 가까이 다가오며 그녀의 왼팔을 만진다. 그러자 장원영은 놀란 표정으로 뒤로 물러섰다가 그 아이를 쳐다보면서 다시 이동하고, 뒤따라 오던 가을까지 담긴 영상이다.

사진=맘카페에서 논란된 '장원영' 초등학생 대처 담긴 영상 /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사진=맘카페에서 논란된 '장원영' 초등학생 대처 담긴 영상 /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한 맘카페에 해당 영상에 대해서 "씁쓸하네요. 아이인데 대놓고 피하지 말고 한 번 웃어줬으면 아이에게 평생 소중한 기억이 된다"며 아쉬워하는 반응이 있었다. 또한, "놀라긴 했겠지만, 뭔 애를 벌레 보듯이...", "완전 별로다. 눈빛봐라"라는 비판과 비난이 섞인 댓글들이 이어졌다.

심지어는 "순간적으로 평소의 상냥하진 않은 성격이 나온 거다", "놀란 후에 아이를 본 후 대처를 보면, 인성이 어떨지 경험하지 않아도 보인다"라며 인성에 대한 지적도 있었다.

이러한 일부 맘카페의 반응들이 다른 네티즌들에게 비판을 받고 있다. "원영이도 아기다", "타인을 함부로 만지지 말라는 가정교육이 먼저다", "모르는 사람이 훅 다가와서 만지는데 어떻게 반응하나"라는 비판이 일고 있다.

또한 "장원영은 몸에 손이 닿는 것도 모자라 태도 지적에 표정 궁예 당하고 있다"라며 논란거리가 아님에도 비난받는 현 상황을 지적했다.

반 "맘카페의 일부 반응을 전체로 폄하해 갈라 치기를 시도한다"며 혐오가 조장되는 것에 대한 비판도 있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의혹
    전현무 차량 링거 의혹
  2. 2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3. 3포항 스틸러스 신인 영입
    포항 스틸러스 신인 영입
  4. 4윤석열 부친 묘지 훼손
    윤석열 부친 묘지 훼손
  5. 5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