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이리나 샤크, '지젤번천 전남편' 톰 브래디와 열애..하룻밤 딱 걸렸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이리나 샤크(37)가 전설적인 미식축구 선수 톰 브래디(45)와 열애 중이다. 톰 브래디는 최근 슈퍼모델 지젤 번천과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이리나 샤크(37)가 전설적인 미식축구 선수 톰 브래디(45)와 열애 중이다. 톰 브래디는 최근 슈퍼모델 지젤 번천과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25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이리나 샤크는 지난 토요일 미국 LA에 있는 톰 브래디의 대저택에서 데이트를 했다. 새로운 로맨스는 브래디가 번천(42)과 이혼한 지 8개월 만에 나온 것이다.

외신은 "이리나 샤크는 톰 브래디의 자택에서 하룻밤을 보냈다. 이후 두 사람은 차량에서 서로의 얼굴을 어루만지는 모습이 포착됐다"라며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한 목격자는 "톰 브래디가 금요일 오후 LA 호텔에서 이리나 샤크를 데리러 직접 차량을 몰고 갔다. 두 사람은 다음날 오전 9시 30분 집에서 나왔다. 전날 밤과 같은 옷을 입고 그녀를 다시 호텔로 돌려보냈다"라고 증언했다. 또 "이것은 새로운 로맨스다. 현재로서는 완전히 캐주얼 사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한 결혼식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당시 소식통은 "이리나 샤크가 말 그대로 톰 브래디에게 몸을 던졌다. 주말 내내 그를 따라다녔다"라고 전한 바 있다.

톰 브래디는 올해 초 지젤 번천과의 13년간 결혼 생활을 끝내고 이혼 소식을 전해 팬들을 충격에 빠뜨린 바 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으며, 톰 브래디는 이혼 후 킴 카다시안,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리즈 위더스푼 등 A급 스타들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다른 매체 페이지 식스는 지젤 번천이 전남편 톰 브래디와 이리나 샤크의 열애 소식을 접한 뒤 충격에 빠졌다며 "전혀 기뻐하지 않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이리나 샤크는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배우 브래들리 쿠퍼 등과 교제한 바 있다. 특히 브래들리 쿠퍼와의 사이에서는 6세 된 딸을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캐나다 잠수함 수주
    캐나다 잠수함 수주
  3. 3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4. 4폐기물 다이어트
    폐기물 다이어트
  5. 5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