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아나운서 오효주-치어리더 정가예-미스코리아 이승현 시구’ KIA, 핫 서머 페스티벌 연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KIA 핫 서머 페스티벌 시구자 라인업. 사진제공 | KIA 타이거즈

KIA 핫 서머 페스티벌 시구자 라인업. 사진제공 | KIA 타이거즈



[스포츠서울 | 김동영기자] 코로나 사태로 3년간 중단됐던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여름 물놀이 이벤트가 ‘핫 서머 페스티벌’로 돌아왔다.

KIA는 23일 “오는 28~30일 롯데전과 내달 4~6일 한화와 홈경기에서 어린이 테마파크 키즈라라와 함께하는 ‘핫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선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좌측 외야 샌드파크에 미니 수영장과 물 미끄럼틀을 설치한다. 미니 수영장은 가로 12m 세로 6m 규모이며, 물 미끄럼틀은 높이 4m, 길이 8m 크기다.

물놀이장은 경기장 입장 시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키 130㎝ 미만의 어린이(유치원생~초등학생) 팬이 이용할 수 있다.

혼잡이 예상돼 ‘30명-25분-1회’ 방식으로 순환 운영할 예정이며, 물놀이장 주변에는 탈의실과 진행요원(구조요원 자격증 소지)이 배치된다.

특히 내달 4~6일 한화와 주말 3연전에 선수단은 핫 서머 페스티벌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 된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KIA가 28~30일 롯데전과 8월 4~6일 한화전에서 핫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KIA 타이거즈

KIA가 28~30일 롯데전과 8월 4~6일 한화전에서 핫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KIA 타이거즈



또한 페스티벌 기간 특별한 시구자들이 릴레이 시구에 나선다.

광주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시작으로 ‘야구 여신’ 오효주 아나운서, 파테코, 제이씨유카, 스키니브라운, KIA 치어리더 정가예, 2022년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등이 마운드에 올라 KIA의 승리를 기원하며 공을 던진다.

한편 핫 서머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29일과 30일은 각각 아이앱 스튜디오 브랜드 데이와 키즈라라 브랜드 데이로 열린다. 선수단은 29일 경기에 아이앱 스튜디오 브랜드 데이 특별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KIA 관계자는 “2014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개장 때부터 시작해 매년 여름 어린이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핫 서머 페스티벌을 다시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어린이 팬 여러분이 부모님과 함께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를 방문해 즐겁게 물놀이를 하며 야구도 보고 신나는 여름 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raining9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이지희 공천헌금
    김병기 이지희 공천헌금
  2. 2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3. 3이장우 김태흠 행정통합
    이장우 김태흠 행정통합
  4. 4복지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복지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5. 5토트넘 도르트문트 완파
    토트넘 도르트문트 완파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