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바비'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과 키스신 NO "친구들이 '대체 왜?'라고"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마고 로비(33)의 친구들은 배우 라이언 고슬링과 그녀의 키스신이 없는 것에 대해 실망을 했다.

로비는 최근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바비'에서 라이언 고슬링의 상대역으로 출연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녀의 몇몇 친구들은 그녀가 라이언 고슬링과 키스할 것으로 예상하며 환호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 영화는 로맨스를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었다. 영화에서 고슬링에게 키스할 필요가 없어서 행복했냐는 질문에 로비는 "아니다. 그것은 승리처럼 느껴지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로비가 '바비'에서 배우 뿐 아니라 프로듀서를 담당한 것을 알고 있던 그녀의 친구들에게는 로비에게 이걸 따져 묻기도 했다고. 로비는 "내 모든 여자친구들은 '음, 그와 영화를 하는데 왜 키스를 안 하나? 대체 왜 그러나?'라고 물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라이언 고슬링은 배우 에바 멘데스와의 사이에서 낳은 두 딸 에스메랄다(8)와 아마다(7) 덕에 이 영화의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9일 국내 개봉했다.


/nyc@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