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NCT 드림 해찬, 오늘(22일) 팬미팅 불참 "어깨·등 통증 호소"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NCT 멤버 해찬이 통증으로 인해 팬미팅에 불참한다.

22일 NCT, NCT 드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지를 통해 멤버 해찬의 불참 소식을 전했다.

SM 측은 "해찬은 금일 스케줄 후 어깨와 등 부위에 갑작스런 통증이 발생했다.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으나 통증이 계속 돼 움직임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스케줄을 진행할 경우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염려가 있어 금일(22일) 진행되는 팬미팅에 불참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23일 예정된 SBS '인기가요'와 음반사인회에도 참석하지 못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주말인 관계로 차주 월요일 정밀 진료를 받을 예정이며 진단 후 건강 상태에 대해 빠르게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이하 SM 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금일 NCT DREAM 팬미팅에 멤버 해찬이 불참하게 되어, 이와 관련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해찬은 금일 스케줄 후, 어깨와 등 부위에 갑작스런 통증이 발생하였습니다.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으나 통 증이 계속되고 있어 움직임이 어려운 상황이며, 주말인 관계 로 차주 월요일 정밀 진료를 받을 예정입니다.

스케줄을 진행할 경우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염려가 있는 만 큼, 해찬은 부득이하게 금일(22일) 진행되는 "2023 NCT DREAM 7th ANNIVERSARY FANMEETING [DREAMLAND]"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해찬의 몸 상태를 위해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 다고 판단해 23일 예정된 SBS 인기가요와 음반사인회에도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 탁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차주 정밀 진단 후, 해찬의 건강 상태에 대해 빠르게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신천지 특검
    통일교 신천지 특검
  2. 2우수의정대상 수상
    우수의정대상 수상
  3. 3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오타니 WBC 출전
    오타니 WBC 출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