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디아 4 악몽 던전 핫픽스, 100단 난이도 70단 정도로 낮춘다

게임메카
원문보기
▲ 디아블로 4 개발진 캠프파이어 대화 (사진출처: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 디아블로 4 개발진 캠프파이어 대화 (사진출처: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22일 진행된 디아블로 4 개발자 라이브 방송에서 악몽 던전 난이도를 낮추는 핫픽스가 예고됐다.

조 셜리 게임 디렉터, 조셉 피에피오라 수석 시스템 디자이너, 애덤 플레처 글로벌 커뮤니티 매니저가 참여한 디아블로 4 ‘캠프파이어 대화’가 22일(한국시간) 진행됐다. 지난 패치 유저 불만에 대한 피드백, 다음 패치 예고와 함께 악몽 던전 핫픽스가 공개됐다.

지난 1.1.0 사전 패치에서 취약 피해와 캐릭터 방어력이 크게 감소했다. 취약 피해 증가 효과 강력하게 설계되어 대부분의 엔드 게임 빌드가 이를 필수적으로 활용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공격력과 생존력 모두 크게 떨어진 셈이다. 이에 몇몇 플레이어들은 이전까지 수월했던 악몽 던전 단계 클리어가 매우 어려워졌다고 주장했다.

개발진은 악몽 던전 난이도 조절 실패를 인정하며, 21일(현지시간) 긴급 핫픽스를 통해 이를 해결할 예정이다. 조셉 피에피오라 수석 시스템 디자이너는 “지금 악몽 던전 100단은 모든 캐릭터에게 지나치게 어렵고, 이는 개발 의도와 맞지 않는다”며, “현재 악몽 70단 난이도가 우리가 의도하는 실제 악몽 던전 100단 난이도다.” 라고 말했다.

여기에 더해 다음 1.1.1 패치에 대한 내용도 예고했다. 원소술사와 바바리안 전설 위상이 조정되고, 캐릭터 초기화 골드 비용이 감소하며, 보관함에 새 탭이 추가되는 등 여러 패치가 계획되어 있다.;

다음 패치에 대한 내용은 다음주 29일 오전 3시(한국시간) 진행될 캠프파이어 대화에서 자세하게 다뤄진다.

▲ 1.1.1 패치 예고 (자료출처: 디아블로 공식 홈페이지, 구글 번역)

▲ 1.1.1 패치 예고 (자료출처: 디아블로 공식 홈페이지, 구글 번역)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4. 4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5. 5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