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신림역 인근 칼부림' CCTV 영상 확산…"괜히 봤다, 속 울렁" 누리꾼 충격

뉴스1 소봄이 기자
원문보기

전과 3범 30대남, 대낮 번화가서 묻지마 범행

1명 사망·3명 부상…현장 본 시민들 '트라우마'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신림역 인근에서 칼부림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당시 피의자의 범행 영상이 담긴 CCTV가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공유되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충격받았다며 "속이 울렁거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21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7분쯤 서울 관악구 신림동 신림역 인근에서 칼부림이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3명이 다쳤다. 피의자는 전과와 수사받은 경력 자료가 총 17건 있는 30대 남성 A씨로 확인됐다.

이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림 묻지마 칼부림 사건 CCTV'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칼부림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빠르게 퍼졌다.

영상을 보면 대낮 번화가 한복판에서 트럭 옆을 지나가던 A씨는 상가에서 나온 한 남성에게 다가가 흉기를 휘둘렀다.

피해 남성이 격하게 몸부림을 쳤지만, A씨는 피해 남성의 온몸 곳곳을 흉기로 찔렀다. 이어 흉기를 바닥에 떨어뜨리자 재빠르게 줍고 다시 무차별 공격을 이어갔다. A씨는 마지막으로 남성의 목 부분을 두 차례 더 찌른 뒤 뛰어서 달아났다.

누리꾼들은 "괜히 봤다", "웬만하면 보지 마라. 진짜 잔인하다", "궁금해서 영상 봤다가 후회 중", "칼 든 놈 보면 전력을 다해 도망가는 게 정답이다", "영상 찾아보지 마라. 본 순간부터 속 울렁거린다" 등 댓글을 남겼다.


칼부림 사건을 직접 목격한 한 BJ는 "손발이 덜덜 떨리게 무섭다. 정신 좀 붙잡고 오겠다. 쉬다가 멀쩡해지면 다시 글 남기겠다"며 트라우마(사고후유장애)를 호소했다.

sb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