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수해 복구 집중할 때”…삼성 ‘갤럭시 언팩 라이브’ 서울광장 행사 취소

매일경제 안서진 매경닷컴 기자(seojin@mk.co.kr)
원문보기
26일 코엑스 본행사는 그대로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서울광장에서 진행하려던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 행사를 취소했다. [사진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서울광장에서 진행하려던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 행사를 취소했다. [사진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서울광장에서 진행하려던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 행사를 취소했다.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와 불확실한 기상 상황 등을 고려한 사전 조치 차원이다.

같은 날 오후 8시에 서울 코엑스에서 예정된 언팩 본행사는 그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새로운 폴더블폰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을 올해는 사상 처음 우리나라에서 열면서 시민과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함께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서울광장에서 야외 이벤트를 기획한 바 있다. 코엑스 메인 이벤트와 서울광장 부대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형식이다.

야외 행사는 언팩 본행사를 생중계하고 인기 가수의 공연과 제품 체험 등이 이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최근 폭우로 사상자 수십 명이 나오고 이번 주말을 시작으로 계속 비가 예보되면서 결국 취소 결정을 내린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는 “코엑스 실내에서 개최되는 ‘갤럭시 언팩 2023’ 행사에 집중해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3. 3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4. 4포항 김용학 임대
    포항 김용학 임대
  5. 5월드컵 남아공 16강
    월드컵 남아공 16강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