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나솔사계' 영철 "11기 때와 달라진 이유?…방송 보고 후회" [RE:TV]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나솔사계' 20일 방송



ENA·SBS플러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캡처

ENA·SBS플러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솔사계' 영철이 11기 때와는 달라진 모습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1기 때와 달라진 마음가짐으로 출연한 영철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11기 영철은 8기 영숙, 13기 현숙의 선택을 받아 2:1 데이트에 나섰다. 그러나 영숙과 현숙은 특별한 호감과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영철과의 데이트에 아쉬워했다. 영철은 5명 모두를 알아 보고 싶다는 뜻을 전하기도.

이에 제작진은 영철에게 "(11기 때와)달라지셨네요? 원래 직진 영철이셨잖아요"라고 물었다. 영철은 '나는 솔로' 출연 전, 사전인터뷰에서 "저는 무조건 돌진합니다, 직진입니다"라고 밝혔던 것.

그러나 영철은 방송 이후, '나는 솔로'의 시스템을 활용하지 못한 사실을 후회했다고 고백했다. 영철은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하고,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었을 텐데"라며 촬영이 끝난 뒤 다른 출연자들과 대화하며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영철은 "너무 좁게 생각했구나, 또 그런 기회가 있으면 이 시스템을 100퍼센트 활용하고 싶다"라며 "직진하되 좀 더 알아보고 직진하고 싶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이어 영철은 첫인상에서 외모적으로 가장 끌려 호감을 느꼈던 3기 정숙과 1:1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한편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솔로'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