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브랜딩이 뭐예요?" 이센스, 팔로알토 공개 저격→"잘 정리했다" 화해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이센스가 팔로알토를 공개 저격해 시선을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이 곧바로 화해를 한 것으로 보인다.

이센스는 20일 자신의 채널에 "브랜딩이 뭐예요 팔로알토 형? '쇼미' 까다가 나가고 좋은 형 이미지 만들라고 점잖게 다 깨달은 듯 보살인 듯 하는 거 그런게 브랜딩인가?"라고 팔로알토를 저격했다.

이어 "조용히 앨범 열심히 만들어서 낸건데 내가 누구 묻히게 할려고 작전이라고 짰나?"라며 "형 브랜딩 스스로 잘해서 3만장 파세요 그러면"이라고 했다. 이센스는 해당 게시글을 삭제한 상황이다.

그러나 해당 소식을 접한 팔로알토는 이센스의 계정을 태그하며 "뭐야 스토리에 나 저격했다고 들음 전화해"라고 답했다.


앞서 팔로알토는 한 라이브 방송에서 "이센스 같은 경우는 랩을 너무 잘한다. 아무도 부정할 수 없는데 솔직히 나는 '저금통'에서 혁신을 느낄 순 없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금통'은 지난 13일 약 4년 만에 발매한 정규 3집 명으로 팔로알토는 이센스의 신보에 대해 실망했다는 뜻을 전한 것이다.


또한 팔로알토는 "더 좋은 음악이 많은데 이들의 브랜딩 때문에 화제가 더 크게 되고 있지 않나"라며 "좋은 면일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조금 아쉬운 지점도 솔직히 있다. 과거작들보다 센세이션한 부분은 없다고 느꼈기 때문"이라고 평가했다.

이에 해당 발언을 본 이센스가 팔로알토를 저격하는 글을 게재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날 곧바로 팔로알토는 이센스와 잘 정리했다며 "센스와 몇년동안 왕래가 없었어서 디엠으로 연락처 보내서 여러번 통화로 대화 나눴다"고 두 사람이 화해를 했음을 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3. 3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4. 4손흥민 UEL 우승
    손흥민 UEL 우승
  5. 5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