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쿠아맨' 65세 돌프 룬드그렌, 암투병 중 27세 여친과 결혼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65세의 할리우드 배우 돌프 룬드그렌이 암 투병 중 그리스에서 27세의 여자친구 엠마 크록달과 결혼했다.

영화 '록키', '익스펜더블' 등으로 유명하고 최근 '아쿠아맨', '크리드2' 등에 출연한 액션스타 룬드그렌이 암 투병 중인 가운데 13일 그리스에서 개인 트레이너인 27세 크록달과 결혼했다고 피플이 19일(현지시간) 전했다.

두 사람은 "우리는 가족과 몇몇 친한 친구들과 함께 미코노스에 있는 우리의 별장에서 결혼했다"라고 밝혔다. "코로나와 어려운 의료 치료의 긴 여정으로, 우리는 결혼 계획을 여러 번 추진해야 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20년 6월에 약혼한 두 사람은 또 "우리는 마침내 신들의 나라에서 사랑, 삶, 행복을 축하할 때라고 느꼈다"라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결혼식에 앞서, 룬드그렌은 수영장에서 크록달과 껴안고 있는 사진과 함께 "내일이 바로 그 날"이란 글을 올려 결혼식을 암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2015년 룬드그렌이 암 진단을 받은 후 데이트를 시작했다.


룬드그렌은 지난 5월 한 방송에서 자신의 건강에 대해 솔직히 공개했다. 그는 "내 신장에서 종양이 발견돼 제거했다. 조직검사 결과 그것은 암이었다"라며 "그리고 나서 6개월마다 검사를 했는데 그 후 약 5년 동안은 괜찮았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2020년에 간과 신장에 재발했다고.


또한 그는 "몇 년 밖에 살지 못할 것이라고 들었다"라며 희망을 포기할 뻔 했다고도 털어놨다.

하지만 이후 종양의 돌연변이를 표적으로 삼아 암을 치료, 종양이 90% 줄어들었다며 "살아있는 것이 행운이라고 느꼈다"라고 전한 바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돌프 룬드그렌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캐나다 잠수함 수주
    캐나다 잠수함 수주
  3. 3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4. 4폐기물 다이어트
    폐기물 다이어트
  5. 5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