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송혜교, 수상 소감도 핫하네…’백상→청룡’ 달군 ‘말·말’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인천, 지형준 기자]배우 송혜교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07.19 /jpnews@osen.co.kr

[OSEN=인천, 지형준 기자]배우 송혜교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07.19 /jpnews@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송혜교가 '더 글로리'로 ‘백상예술대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까지 휩쓴 가운데, 그의 수상 소감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인천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 2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 약칭 BSA)가 열린 가운데, 넷플릭스 ‘더 글로리’의 주연 송혜교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송혜교는 "'더 글로리' 촬영이 끝난 지 1년이 다 돼간다. 스태프분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드리고 싶은데 이제 그 스태프분들이 뿔뿔이 흩어져서 각자 다른 촬영장에 계셔서 인사드릴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좋은 상으로 멋진 자리에서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돼서 너무나 행복하다”라며 울컥해했다.

스태프와 감독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송혜교는 “저에게 문동은을 맡겨주신 김은숙 작가님 정말 사랑한다. 너무 너무 감사하다. 저에게 늘 힘이 돼주셔서 정말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그는 “저한테 이런 자리가 이제 좀 없을 것 같다. 처음으로 저한테 제가 칭찬해주고 싶다. 수고했다 혜교야. 감사하다"라고 덧붙여 뭉클함을 자아냈다.

[OSEN=인천, 지형준 기자]배우 송혜교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3.04.28 /jpnews@osen.co.kr

[OSEN=인천, 지형준 기자]배우 송혜교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3.04.28 /jpnews@osen.co.kr


그의 진심어린 마음을 담은 수상소감은 지난 4월,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송혜교는 쟁쟁한 후보들 속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TV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송혜교는 수상 소감으로 “나 상 받았어 연진아. 나 되게 신나. 정말 받고 싶었다.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자리에 서니까 함께 했던 스태프분들 모습이 기억에 남는데 그 분들이 없었으면 문동은은 없었을 것 같다. 감사드린다. 함께 했던 훌륭하신 배우님들 감사드린다. 문동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신 감독님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어떠한 일이 있어도 묵묵하게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문동은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린다. 연기를 하면서 행복했고 힘들었고 아팠지만 더 열심히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이며 그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2. 2트럼프 연준 흔들기
    트럼프 연준 흔들기
  3. 3백악관 이란 외교
    백악관 이란 외교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