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살 연상♥' 신기루 "호텔 목욕가운, 남편과 알몸에 입으면 딱"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기루가 나 홀로 호캉스 중 남편을 떠올렸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좋댓구요 스튜디오'의 '식기루' 코너에서는 '맛.잘.알+트.민.녀라 불리는 식기루가 선택한 첫 번째 호텔! 룸서비스+ 조식 탈탈 털어먹고 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신기루는 나 홀로 호캉스에 "어제부터 잠을 못 잤다", "합법적인 외박"이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사실 결혼하면 혼자 호텔 갈 일이 없다. 남편과도 호텔 같은 곳은 잘 안 다닌다. 집에서 충분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숙소를 둘러보던 신기루는 목욕가운을 착용해 봤다. 신기루는 "이것 좀 사야겠다. 남편과 관계가 소원해졌을 때 알몸에 딱 입으면 되겠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또 신기루는 "호텔 오면 이성이랑 왔을 때 빼고는 집에서 입는 너덜너덜한 옷을 입는다"며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었다.




호텔 룸서비스도 잔뜩 시켰다. 신기루는 "성공한 느낌이다. 이런 호사를 오랜만에 누린다"며 행복해했다. 샴페인을 딸 때는 "심장이 약해서 원래 이런 건 남편이 해주는데"라며 집에 있는 남편을 떠올렸다.

신기루는 "룸서비스는 다들 먹었으면 좋겠어. 옛날에는 남편하고도 안 먹었다. 사실 연애 때는 호텔에서 룸서비스 먹을 시간이 없어. 다들 그렇지 않아?"라고 말한 뒤 "이거 29세 이상만 보는 거 맞지?"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981년 생인 신기루는 2005년 KBS 특채로 데뷔했다. 2019년 1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사진 = 식기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