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아리아나 그란데, 결혼 2년 만에 이혼설 "1월부터 별거"

뉴시스 신효령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아리아나 그란데(왼쪽), 달튼 고메즈.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캡처) 2023.07.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아리아나 그란데(왼쪽), 달튼 고메즈.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캡처) 2023.07.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미국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30)가 결혼 2년 만에 이혼설에 휩싸였다.

1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페이지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그란데와 달튼 고메즈(28)는 지난 1월부터 별거했으며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고메즈가 결혼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영국 런던에서 영화 '위키드'를 찍고 있는 그란데를 만나러 갔으나 잘 풀리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란데는 지난 16일 영국 런던 올잉글랜드클럽에서 열린 2023 윔블던 테니스 대회 남자 단식 결승전 관람석에서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채 포착되기도 했다. 페이지식스는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은 1월 이전에도 문제를 겪었다. 함께 이혼을 결정했으며, 정말 좋은 친구 관계로 남는 걸 우선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란데 측은 이번 이혼설에 대한 입장을 아직 내놓지 않았다. 그란데와 고메즈는 2021년 5월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자택에서 소규모로 웨딩마치를 울렸다. 그란데는 2008년 브로드웨이 뮤지컬 '13'을 통해 데뷔했다. 키 153㎝의 단신으로 인해 '팝의 요정'으로 통하는 그는 폭발적인 고음 등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한다. 고메즈는 부동산 중개업자로 일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