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류현진-김하성 맞대결은 불발, 대신 '류현진 바라기' 처음 만난다

스포티비뉴스 고유라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19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토론토 블루제이스 원정길에 오른다.

두 팀 간 마지막 대결은 2019년으로 약 4년 만에 맞대결을 펼치는 것. 전반기까지만 하더라도 류현진은 올스타 브레이크 직후 복귀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기에 김하성과의 투타 맞대결 성사 여부에 이목이 집중됐지만 아쉽게도 불발됐다.

다만, 17일 토론토 더그아웃에서 류현진의 모습이 포착됨에 따라 이번 3연전 중 두 선수 간 찰나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토론토 블루제이스 간 3연전은 19일 오전 8시 7분부터 스포티비 온(SPOTV ON) 채널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17일 필라델피아 필리스전에 1번 타순에 배치된 김하성은 리드오프 홈런을 기록, 이후 8회 2루타까지 더해 식을 줄 모르는 타격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김하성은 이로써 메이저리그 통산 30개 홈런을 기록한 데 이어 개인 메이저리그 한 시즌 최다 홈런 11홈런(지난해)과 타이를 기록했다. 지금의 김하성의 기세라면 ‘20홈런 20도루’ 달성도 기대해 볼 만하다. 메이저리그 입성 후 처음으로 마주하는 토론토 선발 투수들을 상대로 김하성의 공격력이 계속해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류현진 바라기’로 알려진 알렉 마노아가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선발 등판한다. 마노아는 지난달까지만 해도 올 시즌 1승 7패로 부진해 마이너리그행을 통보받았다. 마이너리그에서 재정비를 하던 마노아의 복귀 시점에 대해 현지 매체에서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전망했으나, 일찌감치 복귀한 마노아는 지난 8일 디트로이트전에서 6이닝 동안 5피안타 1실점 8개의 탈삼진을 기록하며 시즌 2승째를 달성한 바 있다.

본격적인 순위 경쟁과 함께 류현진, 김하성, 최지만 등 코리안리거의 활약이 기대될 2023 메이저리그 주요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 스포티비 온(SPOTV ON)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2. 2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3. 3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