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아리아나 그란데, 결혼 2년만 이혼했다 "연하 남편과 좋은 친구 남기로"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아리아나 그란데가 2년 만에 이혼했다.

18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는 "아리아나 그란데(30)가 부동산 중개업자인 남편 달튼 고메즈(27)와 결혼 2년 만에 이혼했다"라고 독점 보도했다.

두 사람과 가까운 한 소식통은 이 매체에 "아리아나 그란데와 달튼 고메즈는 지난 1월 이후 결별했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들은 함께 이혼 결정을 내렸다. 둘 사이의 관계는 1월 이전부터 문제가 생겼지만 가장 친한 친구 사이로 남고 싶어 했다"라며 "이혼 전체 과정에서도 좋은 친구였다. 가족과 친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설명했다.


다른 매체도 "두 사람은 이혼 결정 전까지 수개월 간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이혼설은 지난주 제기됐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영국 런던에서 열린 윔블던 테니스 경기를 관람했는데, 결혼 반지를 뺀 채로 나타난 것. 아리아나 그란데는 항상 결혼 반지를 착용했기에 두 사람의 불화설은 삽시간에 인터넷을 강타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반지를 마지막으로 착용한 모습이 공개된 것은 지난 4월 제프 골드블럼의 콘서트였다.


한편 아리아나 그란데의 남편 달튼 고메즈는 비연예인인 고급 부동산 중개업자로, 배우 겸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와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달튼의 SNS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또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3월부터 교제를 시작, 2021년 5월 캘리노피아주 몬테시토에 있는 저택에서 약 20여 명의 하객만을 초대한 채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또한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2018년에는 코미디언이자 배우 피터 데이비슨과 약혼했으나 파혼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캐나다 잠수함 수주
    캐나다 잠수함 수주
  3. 3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4. 4폐기물 다이어트
    폐기물 다이어트
  5. 5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