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비하인드 언론사 이미지

배우 권소현, MBC '연인' 출연··· 미워할 수 없는 '겉차속따' 캐릭터 '방두네'역

비하인드 김소현 기자
원문보기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권소현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한다.

8월 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권소현은 극중 경은애(이다인 분)의 심복 '방두네' 역을 맡아 김성용 감독과는 세 번째 호흡을 맞춘다.

방두네는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겉차속따' 캐릭터다. 전쟁통 속에도 자애롭고 다정한 은애의 곁에 든든히 머무르며 미워할 수 없는 잔소리를 건네는 등 두터운 우정 그 이상의 현실 자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권소현은 2007년 뮤지컬 '뷰티풀 게임'으로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그리스', 연극 '쿠킹 위드 엘비스', '노래하는 샤일록'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을 펼치며 눈도장을 찍었다.

제68회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된 영화 '마돈나'에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 선보이며 관객을 만난 것을시작으로, 영화 '암수살인', '미쓰백'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여우조연상,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조연상을 수상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잡은 권소현은 드라마 '연인'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해 기대가 더욱 커진다.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변주하는 캐릭터를 자신 만의 색깔로 그려가고 있는 권소현이 또 한 번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 8월 4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이플랙스(Jflex)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손예진 현빈 부부
    손예진 현빈 부부
  3. 3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4. 4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5. 5모범택시3 빌런
    모범택시3 빌런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