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iMBC, 정주행 채널 100개 개설 기념 특별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김동현
원문보기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문화방송(MBC)이 무료 정주행 채널 '엠빅라이브' 채널 100개 개설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 MBC는 '엠빅라이브' 100개 채널에 개설되지 않은 프로그램 중 총 3개를 추천하면 선별을 통해 무료 정주행 채널을 개설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BC가 무료 정주행 채널 '엠빅라이브' 채널 100개 개설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iMBC 제공]

MBC가 무료 정주행 채널 '엠빅라이브' 채널 100개 개설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iMBC 제공]



MBC '엠빅라이브'는 MBC 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 TV) 채널로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전원일기' 등 오랜 사랑을 받아온 MBC 프로그램을 로그인 없이 24시간 무료로 골라볼 수 있는 실시간 채널 서비스다.

지난 6월 '별순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히트' '수사반장' 등 MBC와 MBC 플러스의 다양한 명작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총 100개 채널로 이용자들의 채널 선택권을 확대했다. 이는 지상파 3사 무료 스트리밍 채널 중 가장 많은 수다.

특히 '안녕, 프란체스카' '하이킥' '뉴논스톱' 등을 정주행 할 수 있는 시트콤 채널, '복면가왕' '나는 가수다' '해요TV' 등이 제공되는 음악 채널, 그리고 '메카드볼' '치치핑핑' '반짝이는 프리채널' 등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채널 등 이용자 취향을 세분화한 서비스로 이용자들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엠빅라이브' 100개 채널은 iMBC.com(PC/모바일)에서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MBC앱을 다운받아 편리하게 시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엄선한 20개 MBC 프로그램 중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희망하는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한 줄 게시판'으로 프로그램을 직접 추천할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권 및 커피 쿠폰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MBC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 기간은 내달 30일 오후 4시까지다.


MBC '엠빅라이브'를 운영 대행하고 있는 iMBC는 "종영 후에도 계속해서 사랑받는 MBC 프로그램들이 아주 많은데, 앞으로도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관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간과 공간, 세대를 뛰어넘어 MBC 프로그램을 함께 추억하고 교감할 수 있는 온라인 장의 역할로 엠빅라이브가 기능하기를 바란다"라며 서비스에 대한 기대도 드러냈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