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영원한 개그우먼" 故 이지수, 창창한 나이 서른에 영면하다(종합)[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 온 개그우먼 이지수가 영면에 들어갔다. 향년 30세.

12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지수는 어제(11일) 돌연 세상을 떠났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고인의 가족을 비롯해 그간 함께 개그계에서 활동해왔던 동료 연예인들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다. 아직까지 이지수의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영등포구 신화장례식장 3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3일 오전 6시 40분, 장지는 서울 시립승화원이다.


이튿날인 12일 오전 고인의 인스타그램 등 SNS에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보고 싶을 거예요” 등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이지수는 2021년 tvN 예능 ‘코미디 빅 리그’로 데뷔했다. 이에 앞서 개그맨 윤형빈이 이끄는 윤형빈소극장에서 경력을 쌓았다. 데뷔한 지 2년이 채 되지 않은 시기라서 더욱더 안타까운 마음을 안긴다.


그녀는 ‘코빅’의 ‘오동나무엔터’ ‘해바라기 용태식’ ‘코빅엔터’ ‘오동대학’ ‘코빅 뉴스’ ‘취향저격수’ ‘주마등’ ‘나이스샷’ ‘나의 장사일지’ ‘갈라SHOW’ ‘불타는 코믹맨’ 등 다양한 코너를 이끌어왔다.


생전 수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고 이지수는 가족과 지인들은 물론, 대중의 마음 속에 언제나 그리운 개그우먼으로 살아있을 듯하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이지수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장기용 사이다 엔딩
    장기용 사이다 엔딩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4. 4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5. 5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