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7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 임신 7개월"…모기가 이어준 러브스토리 공개('라스')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라디오스타’ 최성국이 반백살에 예비 아빠가 된 소감을 공개하며 24살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힌다.

12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출연하는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성국은 지난해 11월 24살 연하인 아내와 웨딩마치를 올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최근 2세 소식을 전하면서 겹경사를 맞이하고 있는 중이다.

7년 만에 ‘라스’를 방문한 최성국은 “아내가 현재 임신 7개월이 됐다”면서 예비 아빠로서 준비 중인 근황을 전한다. 이어 그는 아내에게 임신 소식을 처음 들었을 당시 상황을 들려준다.

이어 최성국은 24살 연하 아내와의 첫 만남을 들려준다. 그는 모기 덕분에 아내와 만날 수 있었다고 이야기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러면서 최성국은 첫 만남 이후 위기가 왔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더한다.

또 최성국은 자신의 결혼 소식을 듣고 우울증에 걸린 연예인 지인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내 결혼 소식을 몰래카메라로 받아들이고 있다. 말이 없어지고 사람들도 만나지 않고 있더라”라고 귀띔한다.


그런가 하면 최성국은 대학시절 의문의 모임을 주도했던 금쪽이였다고 고백한다. 그는 모임 구성원들에게 내걸었던 뜻밖의 철칙을 공개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여기에 최성국은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리즈시절 CF를 깜짝 공개한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2’, ‘피의 게임 2’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고 있는 덱스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그는 예능감 넘치는 입담을 뽐내며 예능 대세 다운 활약을 예고한다.

모기가 맺어준 최성국 부부의 러브스토리 풀버전은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