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6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5개월만 득남' 넉살 "6살 연하 아내 따라 강제 다이어트" ('내편하자')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내편하자' /

'내편하자' /



래퍼 넉살이 아내와 다이어트도 함께 한다고 밝힌다.

오는 12일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에서는 MC들의 감탄을 부른 래퍼 넉살의 사랑꾼 면모가 그려진다.

이날 '내편하자'에는 ‘사진 찍으려고 매일 9첩 반상 차리는 아내’ 사연이 소개된다. 사연자에 따르면 아내의 요리 실력은 좋지만 남편인 자신이 뭘 먹든 신경 쓰지 않고 SNS에 올릴 만한 보여 주기식 상차림에만 집착해 서운하다는 것.

자연스럽게 화제가 요리로 옮겨간 가운데 랄랄은 "세상에서 제일 못하는 딱 두 가지가 요리, 운전"이라고 하자 엄지윤은 "그럼 푸드 트럭은 절대 못하겠네"라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MC들이 넉살에게 6살 연하 아내의 요리 솜씨가 좋은지를 묻자 넉살은 "요즘 아내가 다이어트식을 먹기 때문에 강제 다이어트 중"이라며 “이것 좀 싸 주실 수 있나요?”라며 촬영장 음식을 탐냈다고.

넉살은 지난해 9월 6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이후 5개월 만인 지난 2월 득남 소식을 알렸다.


다이어트하는 아내를 위해 평소엔 먹고 싶은 것이 있어도 참는다는 넉살은 사연 속 아내의 속마음까지 헤아리는 명답변으로 MC들의 감탄을 불러왔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또 넉살이 아내의 친구들에게 자신의 지인들을 절대 소개 못 시켜준다며 이유를 밝히자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2. 2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3. 3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 우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