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홀랜드 "♥젠다야, 내 인생의 행운…또 같은 작품하길 기대"[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톰 홀랜드가 여자친구 젠데이아 콜먼에 관한 애정을 드러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톰 홀랜드는 지난 5일(현지 시간) 한 팟캐스트에 출연해 “젠데이아 콜먼은 내 인생의 행운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톰 홀랜드는 “내 인생에 젠데이아 콜먼 같은 사람이 있어서 정말 운이 좋다”라며 “같은 입장에 있는 사람과 낭만적인 관계를 맺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라고 말했다.


두 배우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의 촬영이 시작됐던 2016년 3월 처음 인연을 맺었다. 작품을 촬영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이들은 2021년 7월 함께 스포츠카를 타고 가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따라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2021년 11월 열애를 처음 인정했고 한 달 후 커플 최초로 함께 레드카펫에 등장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그는 “(그녀와) 모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데 그것은 금처럼 고귀한 가치가 있다”며 “우리가 함께 또 같은 작품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두 배우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21) 등 3편의 작품에서 연기 호흡을 맞췄다.

/purplish@osen.co.kr

[사진]ⓒ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